가. 행 사 명 : 2016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식
나. 행사일시 : 2016년 12월 5일(월) 11:00
다. 행사장소 : 국회 헌정기념관
라. 신청대상 : 서비스 관련 사업장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업장 및 개인
마. 주최주관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바. 선발분야 : 서비스경영 기업, 기관 및 개인
사.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마감 : 2016년 10월 31일(월)
2) 접수장소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중앙 사무국(www.ksq.or.kr)
3) 신청방법 :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E-mail/홈페이지 접수
- 이메일 : ksi5879@daum.net
- 팩 스 : 02-525-5879
- 문 의 : 02-525-5875
아. 특전 및 지원
1) 인증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 일간지, 월간지등 홍보책자
2) 사업장 인증마크 표시 홍보 가능
3) 인증기업에 대한 업계 홍보 및 판로 지원
4) 수여 일시 : 2016년 12월 5일(월)
(국회헌정기념관)
5) 선정된 기업,기관 및 개인은 인증서 수여
6) 우수사례에 한해 해당 부처 장관표창 예정
자. 안내 및 문의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사무국 (02-525-5875)
- 협회 홈페이지 (www.ksq.or.kr), 이메일 ksi5879@daum.net
- 서울시 종로구 동승길 133 상명아트홀 211호
붙임 :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대상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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