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류

열기 닫기

게시물 검색
연령대 상관없이 증가하는 ‘탈모’, 깨끗한 두피와 영양 공급 등 관리 필요!
KAT(사)국제두피모발협회 조회수:53 210.93.126.200
2020-03-27 10:53:24

최근 연령대와 상관없이 탈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낮 시간 활동 중에 미세먼지나 오염물질이 두피모공에 끼이고 각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피지가 분비되거나 각질이 쌓이게 된다.

두피모공에 노폐물이 쌓인 채로 잠든다면 두피 재생과 모낭세포의 활동에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모발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밤푸(밤에 샴푸를 하는 것)’가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깨끗하게 씻어낸 두피에 탈모개선에 도움되는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관리한다면 더욱 효과적이다.

  • 사진제공=자올 닥터스오더
    ▲ 사진제공=자올 닥터스오더

    ‘자올’은 주요 제품에 코펙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코펙실은 학명 ‘다이아미노 피리미딘 옥사이드’로, 탈모 치료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며 한 해외 유명브랜드의 탈모케어 제품의 상표명이기도 한 아미넥실과 동일한 성분이다.

    또한, 대표적인 두피∙헤어케어 브랜드로 코펙실이 함유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시너지 부스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두피와 모발 상태를 자세히 볼 수 있는 1000배율 두피 현미경 ‘데일리 옵저버’를 출시했다.

  • 배럴 ‘배럴 스위머즈 M’,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
    ▲ 배럴 ‘배럴 스위머즈 M’,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

    배럴의 리뉴얼 출시 된 ‘배럴 스위머즈 M’은 잦은 워터 스포츠 활동으로 손상된 모발과 피부를 개선, 예방하기 위해 출시된 토탈 케어 솔루션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약산성 페이스 워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럴 스위머즈 M’ 라인은 설페이트, 피이지(PEG) 등 합성 계면 활성제를 배제하여 피부에 자극과 건조함을 줄이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두피부터 모발 그리고 피부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아베다에서 출시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기존 제품에서 2배 더 강력해진 포뮬라로 더욱 더 풍성 해 보이는 헤어를 선사한다. 또한,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암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모발을 두꺼워 보이게 하고 뿌리 볼륨을 살려준다.

  •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용해물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착안해 개발됐다. 두피강화 샴푸는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는 기능성 샴푸의 향과 세정력, 거품력 등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샴푸 첨가제이다. ‘솔루션 부스터 안티헤어로스’는 탈모 완화 특허 성분 육미지황을 비롯해 유해 물질 흡착 성분, 두피열 감소에 효과적인 성분 등 총 18가지의 유효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살리실릭산 성분이 두피 각질과 산화된 피지를 제거하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김경희 기자]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0/03/20/2020032080244.html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