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류

열기 닫기

게시물 검색
두피케어 브랜드 루트하우스 “헤어토닉 및 탈모샴푸 선택 시 인증 및 유해성분 유무 확인해야”
KAT(사)국제두피모발협회 조회수:159 210.93.126.200
2020-05-13 16:12:40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가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 성모는 색깔이 없고 굵기가 가는 연모와는 달리 빠질 경우 미용 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증세를 갖고 있는 이들은 어떤 방법으로 관리해야 효과적이고 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갖게 된다. 이에 탈모예방 샴푸나 헤어토닉 등 추천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도 있으며 두피각질제거, 지루성두피염샴푸 등을 통해 두피에 대한 관리에 집중하는 이들도 있다.

그러나, 국내에는 공인기관에서 남성 여성탈모샴푸 제품으로 인증받지 않은 제품들도 탈모관련 제품으로 소개되는 경우가 존재하고 있어 비 전문가인 일반인들이 제품을 선택하기란 매우 어려운 문제로 보고 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잘못된 선택으로 두피 문제가 악화되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오늘날처럼 비듬샴푸나, 지성샴푸추천 제품과 같이 기능성 샴푸의 경우라도 전성분을 표기해야 하는 경우에는 몇몇 성분의 작용만 이해해도 좀 더 쉽게 제품의 효과와 작용을 이해할 수 있다. 아울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제품을 선택할 때는 본인의 두피 상태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전체적인 성분에 대한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극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검증된 기간에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 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루트하우스는 천연 두피 케어 브랜드로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와 한국 소비자 평가에서 탈모샴푸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