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류

열기 닫기

게시물 검색
계절별 시기에 맞는 탈모샴푸 선택으로 두피와 모발 관리해야
KAT(사)국제두피모발협회 조회수:194 210.93.126.200
2020-05-13 16:36:43
어느덧 우수가 지나고 봄이 다가왔다. 사계절 중 봄은 모발이 새로 나는 시기에 해당된다. 그러나 건조한 가을, 겨울동안 두피와 모발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을 경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이 조성되지 않아 모발이 빠지는 등의 탈모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반대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잘했다면 모발이 나고 자라는 시기인 생장기에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게 된다. 따라서 두피와 모발,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계절별 시기에 맞는 관리와 개인 두피 및 모발 타입에 맞는 탈모에 좋은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탈모케어 브랜드 ‘노타모’는 건강한 두피와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녀공용 ‘뉴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 순하게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는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뉴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는 노타모의 대표 제품으로, 과하지 않은 적당한 세정력에 청량감을 선사하며, 두피와 모발의 자극적인 사용감을 최소화하여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풍성한 거품이 모발과 두피에 쌓인 노폐물, 기름기 등을 제거해주어 지성샴푸 또는 두피샴푸, 비듬샴푸, 등 탈모방지샴푸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뉴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는 비오틴, 판테놀, 피리치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 4가지가 함유된 기능성화장품 탈모완화샴푸 허가를 받았으며, 건강한 모발, 두피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어 탈모예방샴푸로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모발탄력, 두피각질 개선 등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는 약산성샴푸인 동시에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샴푸로, 두피 보습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되는 천연계면활성제샴푸다. 또한 해당 제품의 경우 자극이 적어 남성탈모, 여성탈모 샴푸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천연샴푸로 출시된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는 정제수보다 대나무수 함량이 풍부하여 두피에 수분, 영양, 미네랄 등을 공급해주고, 자극없이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제조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노타모는 근본적인 두피 회복에 도움을 주어 탈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노타모 헤어토닉’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 결과, 최근 주문 폭주로 인해 전량 완판 되어 현재 추가 수량을 제작 중이다. 이 밖에도 자연유래 성분을 이용해 만든 ‘노타모 헤어 퍼프’가 기존 흑채에서 새롭게 완전 리뉴얼되어 선보여지고 있다.

 한편, 노타모 프리미엄 탈모완화 샴푸가 국내 뷰티, 패션 트랜드 매거진 ‘얼루어’에서 200여명의 품평단이 선정한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머리빠짐, 두피각질,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는 설문 항목에서 모두 90%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