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류

열기 닫기

게시물 검색
탈모예방 시장 확대·일자리 창출 매진
KAT(사)국제두피모발협회 조회수:660 112.218.45.11
2015-09-17 15:04:00

 

 

 

지난 8월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 회장취임식 및 임원위촉식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임원 위촉식에는 뷰티관련 교·강사 및 산업체를 대표하는 CEO 및 학계 관계자, 정계 및 사회인사를 비롯한 200여명이 임원으로 위촉됐다.


임원으로 위촉된 사람들은 기술개발과 정보교환 및 상호교류, 취업난 해소를 위한 교육훈련 강화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 상호 발전을 위한 협동사업에 관한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임원으로 위촉된 산업체의 대표들은 구인난 해소와 맞춤형 인력, 풍부한 학술 데이터와 임상자료를 확보하고 대학교 및 교육기관은 관련 산업체의 기술 자료와 취업정보를 서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김영배 KAT 국제두피모발협회·한국가발협회 이사장은 “이번 임원 위촉식을 계기로 상호간의 이해와 협력을 통해 양측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면서 “산업 발전에 함께 기여하는 협력자로서 대한민국의 뷰티선진국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 행사로 발돋음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두피모발협회와 한국가발협회는 뷰티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산업체의 보호를 위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이웃과 함께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캠페인과 더불어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