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사단법인 국제두피모발협회, 한국가발협회가 함께합니다.

언론보도

봄철 푸석하고 건조한모발 관리 위한 테라피션 약산성 퍼퓸샴푸

  • KAT(사)국제두피모발협회,KAT한국
  • 2020-03-27 11:09:44
  • hit604
  • 210.93.126.200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매일 사용하는 뷰티 제품 중 하나는 바로 샴푸를 포함한 헤어클리닉 제품이다. 샴푸는 두피피지와 머리각질, 먼지 등 노폐물과 오염물질을 깨끗이 씻어내는 목적의 제품으로 청결을 위해 매일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에 직접 닿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개인의 두피, 모발 상태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맞춤형으로 선택해야 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자연스러운 향을 낼 수 있는 향기좋은샴푸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건성두피를 가졌다면 자극이 적은 약산성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지성두피를 가졌다면 지루성샴푸를 선택하고, 극손상 모발을 가지고 있다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단백질샴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향좋은샴푸는 PH5.5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맞춰진 제품으로,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운 향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퍼퓸샴푸이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완료하며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유효 성분 12가지를 처방했다. 더불어 31가지 아미노산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손상모발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 머리결좋아지는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했다. 여기에 모발 유연성을 위한 머리단백질 성분까지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고, 식물성 단백질과 테라피션 개발 원료를 처방해 건강한 상한머리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했으며 자연유래성분을 처방하며 안전한 저자극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두피냄새샴푸 이후 헤어트리트먼트를 이용해 머릿결관리를 하는 것 또한 많은 도움이 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씻지 않는 머리영양팩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씻어내지 않는 머리카락영양제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제형과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부드러운 모발 유지와 손상모발복구가 가능하다.

마지막 상한머리관리 법으로 미지근한 물로 머리를 감되 약산성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차분한 헤어 연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샴푸 후 물기 제거 시에는 수건으로 툭툭 두드려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드라이는 시원한 바람을 이용하고 두피 속까지 꼼꼼히 말려주며, 둥근 빗을 이용해 자주 빗어주면 두피마사지와 엉킴 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이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유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덧붙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탈모방지샴푸, 지루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단백질트리트먼트, 헤어영양팩, 염색약, 헤어라인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사)국제두피모발협회.

대표 : 회장 유민희

서울 종로구 사직로 113 (내자동) 802호

고객센터 : 02-525-5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