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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 기술을 접목한 신한류 개발, 웨딩관광 100대 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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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6-14 15:3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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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 기술을 접목한 신한류 개발, 웨딩관광 100대 명소 개발

중국은 매년 1000만 쌍이 넘는 신혼부부가 탄생한다. 웨딩 시장 또한 세계 최대로 한화로 약 10조원이 넘을것으로 추산된다.

여기에 년 약 1만쌍이 넘는 예비신혼부부가 한국 웨딩 촬영을 위해 방문한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사장 김영배)과 k-웨딩 관광조직위원회(위원장 임만혁)는 이러한 웨딩 한류를 위해 관광문화분야에 테마별 콘텐츠와 지속발전 가능한 관광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개발된 관광상품을 공급하고 우리나라 특유의 웨딩에 대한 우수한 서비스 기술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오는 6월 20일까지 대한민국 사진 작가 10명을 선정, 아름다운 대한민국 웨딩 명소 100곳을 개발할 계획이다.

특히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과 전통 문화 상품을 빅테이터 기법을 활용해, 예비 신혼부부가 좋아하는 아이템 활용과, 선호도 분석을 통해 웨딩관광을 지속적 강화할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경쟁력있는 웨딩포토, 웨딩드레스, 웨딩뷰티산업 등을 웨딩문화 컨셉을 활용해 신 한류 관광 상품으로 중국의 웨딩관광인구를 국내로 끌어들일 예정이며, 이에 따라 국내 웨딩 관련 산업 또한 활기를 띨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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